[사진여행] 안성팜랜드

아이들의 놀이터 팜랜드




◀사진 위주의 포스팅 입니다▶



서울 근교에서 출사지를 찾던 중 알게 된 '안성 팜랜드'입니다. 매년 이맘때 '호밀밭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가기 전에 홈페이지를 대충 둘러보니 어린아이들이 이용하는 놀이공원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우리의 목적은 호밀밭이었으니 뭐...ㅎ 어쨌든 평일에 시간 내서 한번 방문해 봅니다. 농협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농협카드가 있으면 할인이 됩니다. 입장료는 세종류가 있는데... 입장료만 내고 들어가는 경우와 입장료&트랙커 체험... 입장료&승마체험... 이렇게 있는 것 같네요. 사실 성인들이야 뭐 이용할 일이 별로 없지만 주로 방문하는 세대가 유치원이나 초등학생들이니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일단 우리는 호밀밭 출사를 위해 찾아간 것이라 호밀밭 부분은 따로 포스팅하구요. 이 글에서는 안성 팜랜드의 대략적인 분위기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 불편한 곳이라서 자가용을 이용하는 게 좋을 듯하구요. 주차장은 비교적 큰 편이며... 주차비는 무료이더군요










식당가가 여러 곳 있습니다. 랜드 안에도 있고 밖에도 있네요


















건물들은 주로 체험장 위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야외는 가축들을 보기 위한 장소로 되어있구요



























아이와 함께 가족 나들이로 오기에는 좋아 보이는 장소 같습니다










초원 쪽은 강원도 대관령이나 삼양목장 분위기인데... 입구 광장 쪽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습니다


















작은 동물원같이 꾸며놓은 곳도 있구요
















































그러다 보니 대부분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체험학습 온 경우가 많네요ㅎ




























날 풀리면 이 놈들을 초원에 방목을 하려나요?ㅎ





































































돈 주고 꼬챙이를 구입해서 당근을 꽂아 주는 체험도 있습니다. 근데 막상 어린아이들은 무서워서 접근을 못하고 있네요ㅎ



























트랙커입니다. 이 걸 타고 초원 한 바퀴 도나 봅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몇 개 있습니다. 돈은 내는 것 같구요

















































커피숍ㅎ 아이와 놀다 보면 지친 어른들에게 꼭 필요한 장소죠ㅎ






















호밀밭 축제에 갔다가 겸사겸사 적어보네요. 안성팜랜드 홈페이지에 보면 행사나 체험학습 등 여러 분야의 놀거리가 준비되어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셔서 들러보시면 되겠네요






▣ END ▣



태라현

이 여행의 마지막은 어디일까...

    이미지 맵

    사진여행/봄의왈츠 카테고리 다른 글

    다음에 작성한 글

    이전에 작성한 글

    태라현
    설레임...널 만나러 가는 여행
    새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