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행] 경주 벚꽃여행 [불국사]

불국사의 벚꽃




◀사진 위주의 포스팅 입니다



보문정에서 오후에 출발해서 '석굴암'을 들렸다가 내려오는 길에 들린 '불국사'입니다. 일행들만 불국사 경내로 들여보내고 혼자 불국사 제2주차장 위의 숲에 들어가서 이곳저곳 둘러봅니다. 보문단지에서 불국사로 들어오는 길가의 벚꽃들은 이제야 개화가 시작되었습니다. 보문단지보다 2~3일 늦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불국사 쪽에도 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피었습니다. 절반 정도는 피어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주중(04월 06일~08일)에는 만개하지 않을까 합니다. 주말까지는 볼 수 있을 듯한데... 주중에 내리는 비로 어렵게 보이기도 하네요










벚나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 어지럽게 보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식목해놓은 나무들도 보이구요










그래도 사람들마다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 조용한 자리는 아무도 없네요... 시간만 있었으면 저도 좀 쉬다 가고 싶은데ㅎ






























꽤 오래되어 보이는 벚나무 한 그루가 가운데 버티고 서 있습니다





























이번 경주 벚꽃 여행 중에 가장 많이 보게 되는 모습이네요ㅎ  셀카봉이 대세인가 봅니다ㅎ























불국사 경내를 관광하고 돌아온 일행들과 만나 오늘의 마지막 관광지 안압지로 향합니다. 입장료도 비싸고 볼 것도 없다는 푸념과 함께요ㅎ 역사적인 공부를 해야 하거나 불교신자라면 모를까 가까운데 살지 않는 이상 경주 불국사나 석굴암은 인생에 2~3번 정도만 와도 되지 않을까요. 수학여행 때... 연애할 때... 아이와 함께...ㅋ 입장료 없이 공짜라면 뭐 가끔 들릴 수도 있겠네요ㅎ





▣ END ▣



태라현

이 여행의 마지막은 어디일까...

    이미지 맵

    사진여행/봄의왈츠 카테고리 다른 글

    다음에 작성한 글

    이전에 작성한 글

    태라현
    설레임...널 만나러 가는 여행
    새글보기|